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대전시교육청, '제2회 대전교육공감 온라인 원탁회의'···교육정책 소통

기사승인 2020.11.19  10:54:13

공유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오는 24일 오후 2시 30분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독서교육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제2회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를 온라인 토론방식으로 개최한다./에이티엔뉴스=이현식 기자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오는 24일 오후 2시 30분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독서교육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제2회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를 온라인 토론방식으로 개최한다.

대전교육공감 온라인 원탁회의는 공유와 토론 중심의 양방향 소통의 장으로, 토론회에는 학생, 학부모, 교사 및 대전시민 170여명이 참여하여 유튜브 중계와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토론 주제는 학생들의 독서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안, 미래사회에 대비할 수 있는 독서교육의 방향, 코로나 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독서교육 방안과 학생, 교사 그리고 학부모의 역할 등이다. 

대전시교육청 김덕기 혁신정책과장은“이번 토론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독서교육이 나아갈 방향을 고민하는 장이 될 것이다.”며 “학생들 누구나 독서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성을 길러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미래인재로 성장해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현식 기자 atnnews@daum.net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