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홍종원 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시민 불편 '민원 해결' 팔걷어

기사승인 2021.02.23  16:39:29

공유

- - 보문산 행복숲길 찾아 해결책 모색

대전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오른쪽)은 22일 중구 보문산 행복숲길을 방문해 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대전시 공원관리사업소장과 함께 민원 현장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의회)

대전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구2)은 22일 중구 보문산 행복숲길을 방문해 시민 불편을 해소하는 민원해결에 적극 나섰다.

보문산 행복숲길은 산책 등 여가 목적으로 많은 시민들이 즐겨찾는 트래킹 코스로 보문산 임도(林道) 구간이 약 15㎞에 달하는데도 불구하고 공중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홍종원 위원장은 시민들께서 불편을 겪는다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민원 해결을 위해 공원관리사업소에 조속한 정비를 요구했다.

홍종원 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오른쪽)은 22일 중구 보문산 행복숲길을 방문해 시민 불편을 해소하는 민원해결을 위해 대전시 공원관리사업소장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의회)

대전시 공원관리사업소장은 현장을 찾아 "임도의 공중화장실 설치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안전 시설물 등이 함께 조성될 수 있도록 해 시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종원 대전시의회 위원장은 “코로나19백신 예방접종이 완료되면 보문산 방문객이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 불편이 없도록 서둘러 개선해야 한다”며  “앞으로 지역민들의 고충 사항을 하나하나 새겨듣고 대책안 마련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식 기자 ilikenews@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